여름휴가, 온 가족 만족하는 오키나와로 가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7-04-20 16:30 조회6,210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일본은 굳이 휴가를 내지 않아도 주말을 이용해 쉽게 다녀올 수 있어 가장 인기가 높은 해외여행지로 꼽힌다. 도쿄와 오사카 등 화려한 볼거리가 가득한 도심 외에도 아기자기한 소도시들과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간직한 곳까지 여행하면 할수록 무궁무진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일본에서도 가장 이국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오키나와는 휴양과 관광이 공존하는 섬으로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는 곳이다. 올해 가족휴가를 계획하고 있다면 가족 모두를 만족시키는 오키나와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오키나와 여행객들에 만족도가 높은 베스트 호텔을 소개한다.
지난 2015년 오픈된 오키나와 하얏트 리젠시 나하는 나하 공항에서 20분 거리, 츠보야 야치문거리 까지 도보 3분으로 접근성이 훌륭하다. 휴양, 레저는 물론 비즈니스까지 모든 여행객들에 적합한 위치 조건을 갖춘 곳이다. 총 294개의 모든 객실은 레드 앤 블루 컬러를 이용한 산뜻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며 탁 트인 오키나와의 전망을 자랑한다.
오키나와 하얏트 리젠시의 로비 층에 위치하고 있는 '더 라운지'는 낮에는 커피, 패스트리 및 가벼운 스낵류를 즐길 수 있으며 저녁에는 타파스 메뉴와 함께 와인, 샴페인을 맛보며 여유로운 시간을 가져보자.
18층에 위치한 밀라노그릴은 정통 이탈리아 레스토랑으로 최고의 요리사가 신선한 재료로 조리한 그릴요리가 일품이다. 식사 전 옆에 자리한 바에서 간단하게 음료를 즐길 수 있고 특별한 기념일이라면 프라이빗한 룸을 개별 예약해보자.